자유게시판

밀라

Revolution 클럽원 모집합니다.

하이아칸 히카루히메 2010-06-29 04:25 385
히카루히메님의 작성글 1 신고

Ravolution

 

클럽장 : 히카루히메

부클럽장 : 컬처랜드사장 -> 툭하면 문상번호 불러주는 좋은 사장님이심^^

 

☆ Ravolution 개요

현재 레불루션은 혁명이라는 뜻을 말합니다.

돈지랠(현질+캐쉬질+아템강화질), 은둔폐인 등 하이아칸내 소외받는 분, 최고가 되고 싶으신분, 복귀하시는분

모집하고 있습니다.

 

★ Ravolution 모집요양

 

레벨 제한은 아예 없습니다

(본인이 자신이 있으면 누구나 가입이 가능합니다. 첫 시작하시는 저렙분들이나 복귀하시는분들 정말 대환영입니다)

 

캐릭 제한 도 없습니다만, 최고가 되고 싶으신분들은 이미 알고 시작하셨을꺼라 생각됩니다.

 

현재 클럽내 평균나이는 23살이며, 나이제한은 최대한 20살 이상 받을생각입니다. 나이 적으신분들은 개념만 챙기시면 됩니다.

 

가입하고 싶으시면 지금 당장 쪽지 날리시면 됩니다. 답장이 없으면 쪽지로 말 남기시면 되구요^^

 

클럽장이나 부클럽장한테 날러주세요. 24시간 대기중입니다.

 

☆ Ravolution 정모

 

레벨 10 되고 클럽형성이 제대로 이루어졌다 싶으면 최대한 빠른 정모를 해볼생각입니다.

카페는 준비중이고, 홈페이지 역시 준비중에 있습니다.

 

★ 운영계획

 

두르넨사 서버라는 곳에서 7년가량 클럽마스터한 경험이 있습니다.

솔찍히 클럽마스터를 안할 생각이였지만(개인적인 후유증이 있으므로)

얼마전 복귀로 다혈질 같은 체질이라 답답해서 클럽을 꾸리게 되었습니다.

Ravolution 신바람클이 될수있도록 한몸 담구겠습니다.

 

☆ 클럽장소개

 

CBT유저 8년간의 삶을 지금껏 텔즈에서 유지하고 있음. 

서버 : 렘므썹[테일즈위버 나온당해 5월 5일 해킹당함] -> 두르넨사[군대의 계기로 자리를 떠나게 됨] -> 하이아칸[복귀] 2010.5. 26

나이 : ....

24시간 풀가동중

 

★ 부클럽장소개

 

CBT때 같이 시작한 친구, 잠깐한 유저

서버 : 렘므썹 -> 하이아칸[완전복귀] 24시간 풀가동중

 

☆ 할말

 

클럽장과 부클럽장은 한방에 같이 바로 옆에 맞머물고 있습니다^^

이런저런 계획을 세우고 있으며, 가족 분위기를 조성하도록 노력하는 클럽장이 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 **
전체 댓글 :
1
  • 밀라
    하이아칸 히카루히메
    2010.06.29
    모집합니다.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