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시벨린

대한민국 16강 갓는데 외 이벤트 안해??

네냐플 잠자는숲속의 2010-06-27 14:14 580
잠자는숲속의님의 작성글 2 신고

이벤트 한다고 한게

화분이벤트??

이런거 말구..

목이터져라 응원한 사람들을 위해

좀 참신한 이벤트를 해 다오..

맨날 상자까는 이벤트 따위

개에게나 줘버려

전체 댓글 :
2
  • 막시민
    네냐플 CoonTa
    2010.06.27
    넥슨 여기 포기한지 오래..
  • 루시안
    네냐플 항해자ĸ
    2010.06.27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개공감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