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나야트레이

넥슨 게임에 뭘바라나..

하이아칸 『Zl존NA야』 2010-06-27 13:36 522
『Zl존NA야』님의 작성글 0 신고

거의 모든 이벤트에 캐시템을 겯들여 파는 넥슨게임

정말 화분은 나와선 안될것이엿어..

어제도 단 하루동안 이벤트 한다길래 봤더니

화분10개사면 1개 더 준 다는소리 ㅋㅋㅋㅋㅋㅋㅋㅋ

10개면 만원인데 1개 더준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우리나라 16강 경기 하는날에 다른 이벤트를 못할망정

돈벌라고 저딴 스래기같은 이벤트를 하고 앉아있으니

가끔하는 경치 이벤과 드랍 이벤은 할꺼면 제대로 할것이지

2배도 아니고 1.5배 와 1.2배 ㅋㅋ  텔즈는 렙업이 쉬운편이니 경치는

그렇다치고 드랍 0.2 올려준건 너무하잖아... 

펫보물찾기까지해서 182까지 키우는동안 득한게 정말 30개도 안되는듯하네..

 

전체 댓글 :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