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카페의 우울] 진행하는 도중.....
플라워 젤리크림은 다 구했고,
키위시럽을 구해야 하는데......
워프카드가 없어서 못나가요ㅠㅠ
아무리 봐도 파는 데는 없고......ㅠㅠ
어떻게 하죠?ㅠㅠ
캐삭해야 하나요?
- 전체 댓글 :
- 2
-
하이아칸 뷰뷰빙2010.06.27그 뭐지 켈티카마을 분수대쪽에가면 여자한명서잇거든요 나르비크로 나갈수잇게 해줘요 ㅋㅋ -
하이아칸 영양재。2010.06.27마을광장에 어떤애한테 대화하면될텐데 'ㅅ'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