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란지에

란지에 챕터 0 진행중에......ㅠㅠ

하이아칸 Roove 2010-06-27 15:11 516
Roove님의 작성글 2 신고

[카페의 우울] 진행하는 도중.....

플라워 젤리크림은 다 구했고,

키위시럽을 구해야 하는데......

워프카드가 없어서 못나가요ㅠㅠ

아무리 봐도 파는 데는 없고......ㅠㅠ

어떻게 하죠?ㅠㅠ

캐삭해야 하나요?

전체 댓글 :
2
  • 란지에
    하이아칸 뷰뷰빙
    2010.06.27
    그 뭐지 켈티카마을 분수대쪽에가면 여자한명서잇거든요 나르비크로 나갈수잇게 해줘요 ㅋㅋ
  • 보리스
    하이아칸 영양재。
    2010.06.27
    마을광장에 어떤애한테 대화하면될텐데 'ㅅ'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