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티치엘

넥슌의 썩은 생각

네냐플 손우영 2010-06-27 12:37 638
손우영님의 작성글 4 신고

아무리 생각해도

운영자 인간이라면

한번이라도 이게시판에 들어와봤을탠데

이 많은 통곡(?)글들을 보고도 아무런 조치가 없을수가있나

아무래도 매니아층들이 주류를 이루니까 그런거같은데

매니아층들을 위한 최소한의 배려라도 해주면좋겠다.

솔찍히 경험치 이벤 안해도되니까 자리렉이라도 좀 어떻게하고

메크로좀 정리하고 등등

그런거 이상은 더 안바란다

아니면 혹시 이썩을놈들이 '게임이 재미있어서 떠나질 못하는 매니아층'들을 '이용'해먹고있는건가?

이러고 서버 운영중단 소리같은거하면 넥슨 쳐들어간다 알간?

전체 댓글 :
4
  • 란지에
    네냐플 티엔℃
    2010.06.27
    몇 년 안되서 쳐들어가게 되실 것 같네요.
  • 클로에
    네냐플 155mmDPICM
    2010.06.27
    테일즈가 클래식RPG로 선정된 이후로 이미 손을 땠을겁니다. 지금이라도 많이 벌여들어놔야 나중에 보상때 조금이라도 이익이 생기겠죠.
  • 클로에
    네냐플 lAbsoluteZerol
    2010.06.27
    넥슨은 여기 운영 안하고 미투데이로 떠났으니까요^^
  • 루시안
    네냐플 요츠랑
    2010.06.27
    푸하핫. 그렇죠. 모든걸 죄~~~~~~~~~~~~~다 떠나서...이런 글들을 한번도 안봤을리가 없죠... 근데 왜이럴까요....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