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제 와이프가 3년전에 온라인 업계에서 일을 했었습니다.
제가 테일즈위버는 월드컵인데도 이벤트 하나 안한다고 했더니
"그게임 하지마 그정도로 관리 안하면 그게임 사람들 다떠나고 게임 서비스 종료해도
별로 상관 없다고 생각하는거야."
그리고 오늘 접속할려고 보니 화분이벤트....;;;
아놔.....
- 전체 댓글 :
- 3
-
네냐플 곳찡2010.06.26좀 관리좀했으면 한데 미치.. -
네냐플 CoonTa2010.06.26........ -
하이아칸 아르릉2010.06.25이건아닌듯...여타게임을봐도 기본2배에 많이주는곳은 4배....후..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