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막시민

테일버 운영진님들 보세요

네냐플 로이티 2010-06-25 20:30 475
로이티님의 작성글 1 신고

운영하느라 고생 많으신거 다 압니다.

사냥하다가 가게에 손님이오셔서 잠시 잠수타서 메크로탄거 처음에 이해했어요

하지만 게임상에서 운영자라곤 눈빼기도 찾아볼수도없고 또한 테일즈위버 사이트 자체에

신고란 또는 게이머들의 사항 적을수있는 사소한 게시판하나 없어서 어디 말할곳도 없이

화딱지만 나게되네요

그냥 게임 대충 돌리고 운영 제대로 안하고 케쉬만 팔아 드시면 되는 그런겁니까?

운영좀 똑바로해주세요

전체 댓글 :
1
  • 시벨린
    네냐플 실버벨린
    2010.06.26
    그 러 게 요 ㅡㅡ;;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