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막시민

필드메세지 관해서..

하이아칸 무서운여인 2010-06-26 02:44 408
무서운여인님의 작성글 1 신고

처음으로...차단 시키고 싶었는데..

너무심하네요..누가 어느클럽원이 그랬는지 언급은 안하겠는데

아마 지금 새벽에 접속해 계신분들은 다 아실겁니다..

그 한사람 때문에 ..

툭까놓고 필드 메세지 예 별거아닙니다.

머 게임하는데 크게 지장주는것도 아니고 그런데 거슬이는건 어쩔수없네요..

주위 사람들이 욕하는데도 꿋꿋이 하는거 보고 문득 생각 났는데...

혹시 부모님 몰래 초등학생이 컴퓨터하나..이런생각까지 들정도였으니...얼마나 심했는지 대충 짐작이 

되실듯...오죽 심했으면 제가 채팅하는게 메세지에 가려서 안보일정도 였으니... 제발 자제좀 합시다.

전체 댓글 :
1
  • 클로에
    네냐플 lAbsoluteZerol
    2010.06.26
    필메 드랍률을 낮춰야할듯...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