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시벨린

ㅋㅋㅋ아니 대체 무슨생각으로 공지를

네냐플 헤릴 2010-06-25 19:12 456
헤릴님의 작성글 0 신고

공지를 무슨 저따위로 올려

내일 뭐? 화분열개사면 하나더준다고?

에라이 이런 쓰레기같은 새리들 ^^

그거 팔아먹을 시간에 버그나 고쳐라 위치렉 몇년동안 가지고갈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미쳐버리겟네 애네들

전체 댓글 :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