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나야트레이

클로에가 울고 잇다

네냐플 적안의자객 2010-06-24 13:40 478
적안의자객님의 작성글 3 신고

왜 접속이 안되는거야!!!

재설치 를 또 하란 말인가??

전체 댓글 :
3
  • 밀라
    네냐플 Rozen‥
    2010.06.24
    언제 되나요 이건...
  • 티치엘
    네냐플 티첼∩∩
    2010.06.24
    업뎃중이라고 또 시간 늦춰놨네요...
  • 란지에
    네냐플 시온총격모드
    2010.06.24
    재설치 해도 안 됩니다... 서버 문제라 ㅠㅠ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