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다른 사람들도 접속 안되나요?
아니면 나만 안되는건가;;
접속 실패라고 뜨는데.. 뭔가요 이건.
벌써 한시간이 넘어가는데 ....
- 전체 댓글 :
- 2
-
하이아칸 하주골2010.06.24넥슨 정말 이런식이면 곤란합니다. 이런식으로 폐를끼쳐 놓고 경험치 1.5배로 보상을 하려고 하는데 계속 이런식이면 정말 곤란합니다. 테일즈를 사랑하는 유저로써 다시는 이런일이 없었으면 좋겠습니다. -
네냐플 노다메、2010.06.24제친구는 로그인 되있는데;;왜 전 안될까요;;ㅠ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