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조슈아

다른 사람들도 이렇나요??

네냐플 CruelWolf 2010-06-24 13:44 394
CruelWolf님의 작성글 2 신고

다른 사람들도 접속 안되나요?

아니면 나만 안되는건가;;

접속 실패라고 뜨는데.. 뭔가요 이건.

벌써 한시간이 넘어가는데 ....

전체 댓글 :
2
  • 나야트레이
    하이아칸 하주골
    2010.06.24
    넥슨 정말 이런식이면 곤란합니다. 이런식으로 폐를끼쳐 놓고 경험치 1.5배로 보상을 하려고 하는데 계속 이런식이면 정말 곤란합니다. 테일즈를 사랑하는 유저로써 다시는 이런일이 없었으면 좋겠습니다.
  • 나야트레이
    네냐플 노다메、
    2010.06.24
    제친구는 로그인 되있는데;;왜 전 안될까요;;ㅠ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