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매번 서버 재시작 or 패치 (업뎃,수정)이런것들하면
항상 이래 ..............
제시간에 들어가지면 오류가 많아서 다시 서버 부팅하고
정말 믿음이 안간다는 나만 그런가요 ?
이거 정말 매번 시간약속도 못지킬거면서 왜 저 시간을 써둔건지
- 전체 댓글 :
- 0
매번 서버 재시작 or 패치 (업뎃,수정)이런것들하면
항상 이래 ..............
제시간에 들어가지면 오류가 많아서 다시 서버 부팅하고
정말 믿음이 안간다는 나만 그런가요 ?
이거 정말 매번 시간약속도 못지킬거면서 왜 저 시간을 써둔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