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막시민

정말 매번느끼는점 고쳐줫으면하는점

하이아칸 멍청한녀석 2010-06-24 13:37 345
멍청한녀석님의 작성글 0 신고

매번 서버 재시작 or 패치 (업뎃,수정)이런것들하면

항상 이래 ..............

제시간에 들어가지면 오류가 많아서 다시 서버 부팅하고

정말 믿음이 안간다는 나만 그런가요 ?

이거 정말 매번 시간약속도 못지킬거면서 왜 저 시간을 써둔건지

 

전체 댓글 :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