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방금까지 되던게
다른아디로 접속하니까 갑자기
서버 접속실패라고 뜨면서 안들어가지네요 ㅠ
친구는 지금 하고있다는데 왜이렇죠?;
- 전체 댓글 :
- 2
-
네냐플 애진2010.06.24저도 다른캐릭으로 들어가려니까 접속안된다고뜨네요... -
네냐플 티치el쥬스피앙2010.06.24모르겟어요 저도 그럼 기다려바야하겟지만 좀짜증나네영..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