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티치엘

접속이 안되요...

네냐플 MilkyWhite 2010-06-24 13:16 415
MilkyWhite님의 작성글 2 신고

방금까지 되던게

다른아디로 접속하니까 갑자기

서버 접속실패라고 뜨면서 안들어가지네요 ㅠ

친구는 지금 하고있다는데 왜이렇죠?;

전체 댓글 :
2
  • 이스핀
    네냐플 애진
    2010.06.24
    저도 다른캐릭으로 들어가려니까 접속안된다고뜨네요...
  • 티치엘
    네냐플 티치el쥬스피앙
    2010.06.24
    모르겟어요 저도 그럼 기다려바야하겟지만 좀짜증나네영..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