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티치엘

이거왜이러지

네냐플 티치el쥬스피앙 2010-06-24 13:14 366
티치el쥬스피앙님의 작성글 2 신고

테일즈드러가는건되는데 서버접속이안되네여...

이거왜이럴까영...

전체 댓글 :
2
  • 티치엘
    네냐플 티치el쥬스피앙
    2010.06.24
    계속해보면 접속실패라하고 짜증나네여..
  • 티치엘
    네냐플 StyleT치엘
    2010.06.24
    저도 그러네요;; 조금 기다려 보시는게..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