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테일즈드러가는건되는데 서버접속이안되네여...
이거왜이럴까영...
- 전체 댓글 :
- 2
-
네냐플 티치el쥬스피앙2010.06.24계속해보면 접속실패라하고 짜증나네여.. -
네냐플 StyleT치엘2010.06.24저도 그러네요;; 조금 기다려 보시는게..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