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나야트레이

접속을 실패하였습니다.

하이아칸 OTP 2010-06-24 13:23 682
OTP님의 작성글 5 신고

접속을 실패하였습니다.접속을 실패하였습니다.접속을 실패하였습니다.접속을 실패하였습니다.접속을 실패하였습니다.접속을 실패하였습니다.접속을 실패하였습니다.접속을 실패하였습니다.접속을 실패하였습니다.접속을 실패하였습니다.접속을 정지합니다.접속을 실패하였습니다.접속을 실패하였습니다.접속을 실패하였습니다.접속을 실패하였습니다.접속을 실패하였습니다.

전체 댓글 :
5
  • 조슈아
    네냐플 BloodĦKeith
    2010.06.24
    앗 유리안님이당..
  • 나야트레이
    네냐플 할룽베베
    2010.06.24
    텔즈 돌아가는데 접속하니까 실패 뜨네요 ;
  • 루시안
    하이아칸 銀花
    2010.06.24
    지금 텔즈되요 근데 딴케릭들갈라고 로그아웃햇더니 그뒤로 못들감...
  • 막시민
    네냐플 스나코
    2010.06.24
    지금 점검중 아님 ? 1시 30분가지 점검한다고 한거같은데
  • 티치엘
    네냐플 유리안48
    2010.06.24
    정말 텔즈.. 왜이래요~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