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루시안

테일즈 렉 줄이기

하이아칸 가율、 2010-06-22 03:07 1136
가율、님의 작성글 0 신고

 

 

 그래픽 9천대쓰시면서 렉걸리시는분들

 저도 9500을 쓰면서 렉이걸려 많은 방도를 찾던 중에 한가지를 찾게되었는데요

 -바탕화면 - 마우스 오른쪽클릭후 nvidia제어판에 들어가신후

-3d설정관리에서 최대사전렌더링 프레임을 최대수치로 맞추고 재실행해보세요 ㅎ

 

 저같은경우는 극심한 끈김현상에서 더이상 끈기지 않더군요 ㅎㅎ

전체 댓글 :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