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그래픽 9천대쓰시면서 렉걸리시는분들
저도 9500을 쓰면서 렉이걸려 많은 방도를 찾던 중에 한가지를 찾게되었는데요
-바탕화면 - 마우스 오른쪽클릭후 nvidia제어판에 들어가신후
-3d설정관리에서 최대사전렌더링 프레임을 최대수치로 맞추고 재실행해보세요 ㅎ
저같은경우는 극심한 끈김현상에서 더이상 끈기지 않더군요 ㅎㅎ
- 전체 댓글 :
- 0
그래픽 9천대쓰시면서 렉걸리시는분들
저도 9500을 쓰면서 렉이걸려 많은 방도를 찾던 중에 한가지를 찾게되었는데요
-바탕화면 - 마우스 오른쪽클릭후 nvidia제어판에 들어가신후
-3d설정관리에서 최대사전렌더링 프레임을 최대수치로 맞추고 재실행해보세요 ㅎ
저같은경우는 극심한 끈김현상에서 더이상 끈기지 않더군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