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란지에

필독// 도와주세요

네냐플 최쭈니 2010-06-22 01:10 315
최쭈니님의 작성글 2 신고

테일즈위버를 하는데, 평소에 잘들어 가지고 게임플레이가 잘됫지만

 

그제 부터 갑자기 캐릭터 선택화면에서 게임시작하면 화면이 멈추고 소리만 들리네요

 

나르비크 바다소리만요 ;

 

뭐; 캐릭생성했다가 다시 캐릭선택창 가시라는 분도 계시던데

 

안돼요 ;  캐릭터 만들기도 안되고 그냥 정지 화면이네요 정지화면 ;

 

어떻게 해야하나요

전체 댓글 :
2
  • 클로에
    네냐플 lAbsoluteZerol
    2010.06.22
    캐릭터 선택화면에서, 게임 시작하지 않고 생성으로 갈 수는 없는건가요,,ㄷㄷ 아니면 뭔가 극심한 렉이 걸리기 시작한것이라면,오를섭기준으로 5분이상?기다리면 게임장면과함께 스핵창뜰수도..ㄱ-;
  • 클로에
    하이아칸 빙한의여왕
    2010.06.22
    그냥 몇일에서 몇주 접엇다가 하세요. 저도 예전에 그러다가 그냥 접엇다가 생각나서 다시 햇엇는데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