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테일즈위버를 하는데, 평소에 잘들어 가지고 게임플레이가 잘됫지만
그제 부터 갑자기 캐릭터 선택화면에서 게임시작하면 화면이 멈추고 소리만 들리네요
나르비크 바다소리만요 ;
뭐; 캐릭생성했다가 다시 캐릭선택창 가시라는 분도 계시던데
안돼요 ; 캐릭터 만들기도 안되고 그냥 정지 화면이네요 정지화면 ;
어떻게 해야하나요
- 전체 댓글 :
- 2
-
네냐플 lAbsoluteZerol2010.06.22캐릭터 선택화면에서, 게임 시작하지 않고 생성으로 갈 수는 없는건가요,,ㄷㄷ 아니면 뭔가 극심한 렉이 걸리기 시작한것이라면,오를섭기준으로 5분이상?기다리면 게임장면과함께 스핵창뜰수도..ㄱ-; -
하이아칸 빙한의여왕2010.06.22그냥 몇일에서 몇주 접엇다가 하세요. 저도 예전에 그러다가 그냥 접엇다가 생각나서 다시 햇엇는데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