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씨피유 2.7 -> 오버 2.9 듀얼
오랜만에 깔고 접속했는데 이 상큼한 렉이란....
800 600 해상도로 하니 렉 좀 줄고 채팅창 꺼도 렉좀 줄고
타겟시스템 꺼도 렉좀 줄었네요..
- 전체 댓글 :
- 2
-
네냐플 lAbsoluteZerol2010.06.221.8듀얼코어, 2기가램, 지포스 GS 8400. CPU는 님것이 더좋고,, 비슷해보이는데,, 근데 저는 렉 안걸려요..(...)[아.. 저는 원래 800x600으로합니다 스샷땜에 ㅋ]챗창은 정신없이 껐다켰다해요 ㅋ -
네냐플 라이어게임2010.06.22저도 다끄면서 하는데요...좀 걸리네요. 그나마 매크로많이 사라져가지고...렉이덜한편이네요.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