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보리스

내장그래픽 램2기가 (내장그래픽쓰므로 -256m)

네냐플 아수라파천무 2010-06-22 11:15 517
아수라파천무님의 작성글 2 신고

씨피유 2.7 -> 오버 2.9 듀얼

오랜만에 깔고 접속했는데 이 상큼한 렉이란....

800 600 해상도로 하니 렉 좀 줄고 채팅창 꺼도 렉좀 줄고

타겟시스템 꺼도 렉좀 줄었네요..

전체 댓글 :
2
  • 클로에
    네냐플 lAbsoluteZerol
    2010.06.22
    1.8듀얼코어, 2기가램, 지포스 GS 8400. CPU는 님것이 더좋고,, 비슷해보이는데,, 근데 저는 렉 안걸려요..(...)[아.. 저는 원래 800x600으로합니다 스샷땜에 ㅋ]챗창은 정신없이 껐다켰다해요 ㅋ
  • 막시민
    네냐플 라이어게임
    2010.06.22
    저도 다끄면서 하는데요...좀 걸리네요. 그나마 매크로많이 사라져가지고...렉이덜한편이네요.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