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란지에

다시 해볼까하는대 밸런스패치후 어떤가요?

하이아칸 2010-06-19 13:20 532
칸님의 작성글 0 신고

예전에 보니까 밸런스 패치대서

디팬찍어도 명중 올라가고 막그래서

보리스가 상향 많이됫다

라는걸봣는대

란지에는 어떤가요?

키우는방법  머스탯올리는거라던지

밸런스 패치후 변한게 잇나요?

전체 댓글 :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