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어제 잊모5 파티결성해서 용자의무덤을갔습니다.
겨우겨우 어떻게해서 10층을가게되었는데요
10층이벤트존 들어가니까 스켈레톤인가 몬스터가 무더기로나오더군요.
그거 한마리잡으니까 갑자기 용자의무덤 대기실로 이동되어지더군요
이거 버그인가요? 아니면 제가뭐 잘못해서 이렇게되는건가요? 좀알려주세요ㅜㅜ
- 전체 댓글 :
- 2
-
하이아칸 Eris은영2010.06.19챕터할때 몹중이는거는 윙이나 신조 깃대 안써지는걸로압니다 마을가고싶어도 몹한태 맞아서 죽어야가능한데여 버그인듯싶네요 -
네냐플 게이의왕2010.06.19윙을 스킬창에 올려놓으셧나보네요.전 가끔 깃대타는일이...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