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클로에

챕터6(잊모5) 버그가있네요....

하이아칸 즐테합시다 2010-06-19 12:53 445
즐테합시다님의 작성글 2 신고

어제 잊모5 파티결성해서 용자의무덤을갔습니다.

 

겨우겨우 어떻게해서 10층을가게되었는데요

 

10층이벤트존 들어가니까 스켈레톤인가 몬스터가 무더기로나오더군요.

 

그거 한마리잡으니까 갑자기 용자의무덤 대기실로 이동되어지더군요

 

이거 버그인가요? 아니면 제가뭐 잘못해서 이렇게되는건가요? 좀알려주세요ㅜㅜ

전체 댓글 :
2
  • 티치엘
    하이아칸 Eris은영
    2010.06.19
    챕터할때 몹중이는거는 윙이나 신조 깃대 안써지는걸로압니다 마을가고싶어도 몹한태 맞아서 죽어야가능한데여 버그인듯싶네요
  • 조슈아
    네냐플 게이의왕
    2010.06.19
    윙을 스킬창에 올려놓으셧나보네요.전 가끔 깃대타는일이...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