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나야트레이

물약딜레이

하이아칸 지체렐라 2010-06-19 10:03 625
지체렐라님의 작성글 2 신고

 

예전처럼 물약딜레이가 없어졌으면 얼마나좋을까 하하.....

물약딜레이없다면 돞,공성도 참재밋을텐뎈ㅋㅋㅋㅋㅋㅋㅋㅋ

아그럼 컨트롤이필요없어지려나?

전체 댓글 :
2
  • 나야트레이
    하이아칸 지체렐라
    2010.06.20
    ㅋㅋㅋㅋ로이형님말씀동감ㅋㅋㅋㅋㅋ 백법이란필요없게되겟지만.. 옛날이 그리워지네요
  • 나야트레이
    하이아칸 LeRoy
    2010.06.19
    컨트롤도필요없어질뿐더러 백법도 조옷망..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