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예전처럼 물약딜레이가 없어졌으면 얼마나좋을까 하하.....
물약딜레이없다면 돞,공성도 참재밋을텐뎈ㅋㅋㅋㅋㅋㅋㅋㅋ
아그럼 컨트롤이필요없어지려나?
- 전체 댓글 :
- 2
-
하이아칸 지체렐라2010.06.20ㅋㅋㅋㅋ로이형님말씀동감ㅋㅋㅋㅋㅋ 백법이란필요없게되겟지만.. 옛날이 그리워지네요 -
하이아칸 LeRoy2010.06.19컨트롤도필요없어질뿐더러 백법도 조옷망..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