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클로에

초보질문드려요~

하이아칸 마법하지마세요 2010-06-19 09:44 510
마법하지마세요님의 작성글 1 신고

지금막 시작한 초보인데요

마법사를 시작햇는데

몹을 때릴때 너무 안맞는데

덱스도 조금 올려야하나요?

전체 댓글 :
1
  • 조슈아
    네냐플 김힛노
    2010.06.19
    ...초반에는 스텟등 이해가 부족하므로 ... 팬카페등 여러경로로 육성정보를 찾아보는게 좋을것 같네요..~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