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클로에

월드컵 이벤 안한다고 짜증내는 사람들 보세요.ㅋㅋ

하이아칸 빙한의여왕 2010-06-19 06:38 703
빙한의여왕님의 작성글 13 신고

월드컵 이벤안한다고 짜증내는분들.ㅋㅋ

특히 욕써대는 분들.ㅡㅡ

 

짜증내는건 별 상관안하겟지만

월드컵 이벤 안한다고 욕써대다가 나한태 걸리면 죽습니다.ㅋㅋ

 

아아 잡솔은 그만 하고 본론 ㄱㄱ~

일단 이벤트는 정식적으로 반드시or꼭 해야하는게 아닙이다.

예전부터 화이트데이다. 월드컵이다. 설날이다. 추석이다 등등

그런날을 기념해서 그냥 하는거지 멀 짜증냅니까.

그렇다고 이벤 하지 말란 소리는 아닙니다.

이벤하면 좋긴 좋으니까요 머.ㅋㅋ

꼭 해야하는것도 아닌거 하면 좋고 안하면 안하는거고.ㅋㅋ

 

그냥 이벤하면 즐기면 되는거고 안하면 열심히 사냥or장사등 즐기면 됩니다.

 

참고사항

이런글 적을때 마다 매번 적는거지만 이번에도 어김없이 쓰는 우리의 참고사항...

이글보고 욕쓰는 분들은 생각부터 하세요.ㅋㅋ

이벤트가 꼭 해야하는지 안하면 안되는지..

그리고 욕쓸정도로 짜증나면 그냥 ㅅㅂ이 쉐기 ㅁㅊ넘아냐?

하면서 페이지를 바꿔 버리면 게임 끝납니다.ㅋ

참고로 내성격 별로 안좋습니다.ㅋ

은근 사기꾼이 사기치는 그런 타입인샘이죠머.;ㅡㅡ

난 무조건 맞대응으로 갑니다.ㅡㅡ

그 상대가 조상이던 대통령이던 부모던 잘못햇으면 잘못한 대가를 치뤄야 하는게 제 방식입니다.;ㅡㅡ

그리고 그 대가는 자기 자신이 고를수도 없죠.;ㅡㅡ

그런일이 발생안하려면 자기부터 똑바로 행동하면 됩니다.ㅡㅡ

 

이번 참고사항은 왜리 길지?ㅡㅡ 보통 3줄정도면 끝낫는데..

 

아 깜박한게 있는데 무한테클은 허용합니다.ㅋㅋ

댓글에 욕만 안들어 가있으면 은근 시비거는 말투 다됩니다.ㅋㅋ

제가 그런 말투여서요.;ㅡㅡ

테일즈위버 하다보면 막시민성격을 참좋아하는데 저랑 성격이 똑같아서 그러나 봅니다.;ㅡㅡ

막시민 챕6중 아드셀 헌터x헌터에게 폭탄 해제라는 임무를 받고 이스핀과 티격 거리는 스토리 중에서

이런종류의 말이 나오죠...

살기위해선 무슨일이든 따지지 말아야 한다 라는 뜻의 대사가..

이건 맞는말이죠.ㅋㅋ 일따질려면 그사람은 일단 70% 죽고 가야할겁니다.ㅋㅋ 죽는다는건 죽을 확률이죠.ㅋㅋ 일단 살고봐야지 일의 질을 따지면 되나.;ㅡㅡ

 

갑자기 이상한 대로 빠졋네요.;ㅡㅡ 죄송;;;

전체 댓글 :
13
  • 조슈아
    네냐플 조샤퐁알님
    2010.06.27
    운영자라도 되는 양 말씀하시는ㅋㅋ...근데 욕한 건 기분 나쁜일이죠ㅇㅇ이벤트 안 한다고 욕질하는 건 초딩이나 하는 짓;
  • 시벨린
    네냐플 태희샤랑
    2010.06.25
    -_- 걸리면죽습니다 님이 짱이에요..? 어익후 무서워라
  • 티치엘
    네냐플 s프렌
    2010.06.23
    아무리 옳은 말을해도 욕을 부르는 글이 있기 마련.
  • 나야트레이
    네냐플 쿠로가네o
    2010.06.19
    지가 짱인줄아나보네
  • 보리스
    하이아칸 그녀는귀여워
    2010.06.19
    업데이트나 했으면...
  • 이스핀
    네냐플 렘므
    2010.06.19
    혼자 잘난 테일즈 허세왕
  • 클로에
    하이아칸 즐테합시다
    2010.06.19
    그냥 경험치 이벤트나 기간연장했으면 좋겠네요..
  • 조슈아
    네냐플 김힛노
    2010.06.19
    욕하는건 개인자유인데 ...글의 논리를 욕하는걸 남이들어서 불퀘하게 하지말라는 논리로 글을 쓰셔야할듯 ^^
  • 티치엘
    하이아칸 지렁이、
    2010.06.19
    근데 욕안썼으니까 봐주삼
  • 티치엘
    하이아칸 지렁이、
    2010.06.19
    죽여봐
  • 나야트레이
    하이아칸 지체렐라
    2010.06.19
    이벤트안한다고 욕하는분들....정 이벤트하고싶으시면 다른게임으로넘어가면되는거아닌가
  • 나야트레이
    하이아칸 렛쯔플라이
    2010.06.19
    몇안되는 운영진으로 새로운 이벤트를 만들고 개최하기가 어려운거죠 그래서 재탕을 하는거고 재탕도 여의치않으니 묻어가는거일수도,....
  • 란지에
    네냐플 시온총격모드
    2010.06.19
    욕을 하는건 확실히 보기싫죠. 근데 이벤트를 안 해서 심심하긴 해요 ㅎ 2002년인가 월드컵땐 응원 뿔피리랑 응원상잔가? 그것도 팔았는데.. 캐시였지만 이벤트는 이벤트였죠 ㅎ 근데 올해는 아프리카라고 무시하나..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