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오베부터 쭈욱 해온 유저인데..
아니대체 오베때부터 있던 위치렉은 여전히 있네요
짱개?요즘 고렙들도 다 오토키고 돌아다님
그만큼 테일즈위버? 운영안함 ㅇㅇ 그냥 사람 한명이 어제같이 서버오류?
그게 왜떠야되죠? 사람도 점점 줄어드는 게임에? 그만큼 오류따윈 안보고
캐시템 드랍만하니까요 ~ ㅋㅋㅋ 패치? 그거? 그냥 공지만올려놓코 따른 패치파일만
살짝 옮기는거지머 ....
대체 이게임 왜산건지 이해가 안가네요 소프트맥스에서 포립이란 게임에서
테일즈위버가 나온건데 그걸사서 이딴 운영방법? 그냥 초딩모으기 돈많은 초딩 모아서
돈만 쪽빨아먹고 운영진? 전 운영진은 한번도 못봤네요 서버마다 한명씩인줄 알았는데
ㅋㅋㅋㅋㅋ 월드게시판에 이렇케 끄적거려도 테일즈위버 관계자들? **도않는데
한풀이 할때도없고 대체 게임사서 망치지지나 말지 테일즈위버 좋은게임인데
오히려 개똥 쓰레기 게임으로 만들어지고있네요 이벤트? 그딴거 안해도좋음
게임운영이나 재대로좀 하지 오베부터 시작햇는데 완성도 그딴거 버린지 오래인듯
무조건 캐시템드랍 막상 캐릭터나올꺼는2~3개 더있는데 안나오고 서비스 종료할 느낌
대체 왜 월드게시판에까지 이렇케 끄적거리게 만들면서 운영따윈 안하는지 물어보고싶군요
- 전체 댓글 :
- 1
-
하이아칸 LeRoy2010.06.19맞습니다..운영하난 정말안하더군요ㅎㅎ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