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왜 메테오 뎀지3000이나 뜨는 티치엘이 25정도가 노는 셀바스 평원에서 메테오 뿌리면서 다니는거냐고..
아놔.. 렙업할려고 사람 많이 없는 새벽시간대에 들어와서 스트레스만 더 받고 가네..
아뒤 봤다.. "밴야"... 그래 사람이. x빠지게 몹 치고있는데 구석에서 메테 갈기니까 기분 좋티?
ㅅㅂ.. 졸래 기분 더럽데?
왠만하면 매너라는 개념을 뇌리 깊은곳에 쑤셔밖아놓고 안꺼내보는거냐 앙?
- 전체 댓글 :
- 3
-
하이아칸 Asepereso2010.06.19자리잡고 한자리에서만 하는게 아니라 전맵에 돌아다니면서 하더군요.. ... -
하이아칸 빙한의여왕2010.06.19그리고 그건 비매너가 아닙니다. 자리잡고 한자리에서만 하니까요. 문제는 여러사람이라는게 문제죠.;ㄷㄷ 참고로셀바6은 25도 좋지만 렙40때도 꽤 할만한 곳이랍니다. -
하이아칸 빙한의여왕2010.06.19메테오 3천 뜨는 캐릭으로 또또잡아서 강회반 노가다 하시면 알게됩니다. 왜 잡는지... 전 한번식 삼겹살만들려고 메테오 쓰면서 몰이 해서 화볼로 베이빙을 잡죠. 한200개 정도면 넉넉하게 만드니머 금방 가지만요.ㅋ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