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챕터 6하면서 10층까지가서...팅김횟수만 13번....와...'ㅁ' 환장하겟네요진자..
..............................................!!!!!!!!!!!!!!!!!!
더짜증나는건 왜 팅길때마다...신조의 깃털이 다없어지는건지...90개씩 사들고 다니는데...안습이네...
500개 날린거 같음...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
- 전체 댓글 :
- 3
-
네냐플 김힛노2010.06.19......왜그러시지 .. 컴사양 뽑아서 1:1 해보세요 ㅇ.ㅇ -
하이아칸 빙한의여왕2010.06.19그건 렉or버그입니다. -
네냐플 CoonTa2010.06.19힘내셈.. 방금 챕7깻는데 스토리 잼네여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