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막시민

진짜 욕이 절로 나오는...

하이아칸 무서운여인 2010-06-19 02:03 515
무서운여인님의 작성글 3 신고

챕터 6하면서 10층까지가서...팅김횟수만 13번....와...'ㅁ' 환장하겟네요진자..

..............................................!!!!!!!!!!!!!!!!!!

 

더짜증나는건 왜 팅길때마다...신조의 깃털이 다없어지는건지...90개씩 사들고 다니는데...안습이네...

 

500개 날린거 같음...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

전체 댓글 :
3
  • 조슈아
    네냐플 김힛노
    2010.06.19
    ......왜그러시지 .. 컴사양 뽑아서 1:1 해보세요 ㅇ.ㅇ
  • 클로에
    하이아칸 빙한의여왕
    2010.06.19
    그건 렉or버그입니다.
  • 막시민
    네냐플 CoonTa
    2010.06.19
    힘내셈.. 방금 챕7깻는데 스토리 잼네여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