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매직위버 게시판지기한테 제사정좀 말해주시면 안될까요
파자마。 <-이사람이 먼저 시비를 걸엇는데 왜 저만 강등시켰냐고 물어봐주실수있나여?
제가 진짜 억울해서그래여 전 저한테 시비걸길래 뭐하는사람인지 궁금해서 그냥 글올렸을뿐인데
괜히 저만 강등당했거든여 ㅡㅡㅋ
- 전체 댓글 :
- 0
매직위버 게시판지기한테 제사정좀 말해주시면 안될까요
파자마。 <-이사람이 먼저 시비를 걸엇는데 왜 저만 강등시켰냐고 물어봐주실수있나여?
제가 진짜 억울해서그래여 전 저한테 시비걸길래 뭐하는사람인지 궁금해서 그냥 글올렸을뿐인데
괜히 저만 강등당했거든여 ㅡㅡ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