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밀라

렘므섭님들 부탁좀드려요

하이아칸 손놀림짱 2010-06-18 17:22 384
손놀림짱님의 작성글 0 신고

매직위버 게시판지기한테 제사정좀 말해주시면 안될까요

 

파자마。 <-이사람이 먼저 시비를 걸엇는데 왜 저만 강등시켰냐고 물어봐주실수있나여?

 

제가 진짜 억울해서그래여 전 저한테 시비걸길래 뭐하는사람인지 궁금해서 그냥 글올렸을뿐인데

 

괜히 저만 강등당했거든여 ㅡㅡㅋ

전체 댓글 :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