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제 생각인데
서버통합? 그런 말이 왜나왔냐면
시발점은 오토or게임운영
솔직히 게임자체 게임은 재밌는데
에피소드만 있고 다른 일반퀘스트는 활성화도 아니고
쉽게 질려하는 사람도 대부분인데 이게임 나온지 꾀 된걸로 아는데
에피소드만 늘리면 뭐함? 사람이 있어야 깨던말던지 하지
서버통합 하면 좋은점은 뭐 사람은 늘어나니까 여기서 운영자측으로 넘어가면
서버가 많으면 관리하기 귀찮으니까 통합해서 한번에 몹몰이 하듯이 유저 몹몰이 하는경우
통합되자마자 오토때문에 서버 폭팔할려하겟지 그런데 사람들은 어 테일즈 사람많아졋다 ~?
이러고 가면 반이상이 오토 ㅇㅇ 요센 짱개도 아니고 클럽 달고있는 사람도 오토키고
모니터링하면서 돌아다니던데 ㅋㅋㅋ 테일즈위버 오토위버로 이름 개명해도 나름 괜춘할듯
게임운영? ㅋㅋㅋ 그거 안하는거같던데?ㅋㅋㅋ 인기있는게임을 막살려놓고 점점 망해가는게임은
세월아 내월아 ~ 다른게임들은 월드컵이벤트? 안해도 좋음 ㅇㅇ 막상 이벤트 우려먹기
사골임?ㅋㅋㅋ 대체 운영따윈 생각안하고 캐시템만 드럽게 올려놓고 화분?ㅋㅋㅋ 이건뭐
초보들한테는 좋겟지 근대 막상 고렙되면 드럽게 사냥해서 득한템들은 천원짜리 화분에서
뜨면 뭐 이건 ㅋㅋ 솔직히 퀘스트 추가하는것도 괜찮은데 오토부터 잡는게 도리아닐까요?
뭐 아이로봇 이런사이트 가보면 다 오토팜 ㅇㅇ 근대 테일즈가 **듯이 짱개가 미워터지니까
이건 답도 없고 캐릭터?ㅋㅋㅋ 캐릭터 그거머임? 나온다고 나온다고 해놓고 나온건 별거없고
몇년이 지낫는데 완성도는 개뿔 ㅋㅋㅋ 그냥 오베랑 다를게 없을뿐 주선처럼 오토게임을
선언하세요 ㅇ.. 게임운영 개 드러움 ㅇㅇ.. 돈벌어다가 다른 좋은게임들 사서 망치지말고
싼값에 다른게임회사에 넘기세요 ㅇㅇ..
- 전체 댓글 :
- 3
-
하이아칸 렛쯔플라이2010.06.19그래도 텔즈를 조아해서 이태껏 하는 사람도 많은데 말이 심하군요 -
하이아칸 빙한의여왕2010.06.19아노마라드 진짜 망햇나 보군요 말만 들엇는데. 시온님 반가워요 난 트레비조 4년지기랍니다.;ㄷㄷ -
네냐플 시온총격모드2010.06.18사람 많은 아노분도 통합을 원하시다니... 정말 서버통합이 시급한듯 ㅠ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