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로그인 오류 보상이 뭐죠;
잠수하고 있는데 어느순간 이게 나와있더라구요..
10분부터 시작했는데
아무래도 경치 주는거 같아서 사냥했더니 경치 몇배 더 주시던..?
뭐지?ㅠ
- 전체 댓글 :
- 1
-
하이아칸 LeRoy2010.06.19전에 아무말없이 섭따되는현상으로인해 로그인오류보상주던뎅~경치1.5배 드롭1.2배인걸로알고있어요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