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조슈아

로그인 오류 보상

네냐플 조샤퐁알님 2010-06-18 22:03 404
조샤퐁알님님의 작성글 1 신고

로그인 오류 보상이 뭐죠;

잠수하고 있는데 어느순간 이게 나와있더라구요..

10분부터 시작했는데

아무래도 경치 주는거 같아서 사냥했더니 경치 몇배 더 주시던..?

뭐지?ㅠ

전체 댓글 :
1
  • 나야트레이
    하이아칸 LeRoy
    2010.06.19
    전에 아무말없이 섭따되는현상으로인해 로그인오류보상주던뎅~경치1.5배 드롭1.2배인걸로알고있어요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