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신규유저인데요
게시판보니 이런저런글들이 많은데요
그래도 매니아층을 잘잡은겜인듯해요
타겜에비해서
장수한것같기도하고
본론으로 들어가자면
제가 케릭만생성햇지 도통머가먼지 모르겟네요 ㅎㅎ;
수다가능한 서버랑 케릭추천이랑 길드??인맥 아디좀남겨주세요
성인입니다 ㅎㅎ남자구요 ㅎㅎ
- 전체 댓글 :
- 3
-
하이아칸 렛쯔플라이2010.06.19수다 가능한 서버는 사람많은 하칸을 추천해드리구요 케릭은 에피3케릭으로 조슈아, 란지에, 클로에 쪽으로 하시고 길드는 많으니 골라 드시길 ㅎ.....하칸하시면 이 아이디로 쪽지날려주세요 -
하이아칸 그녀는귀여워2010.06.18나르비크 워프에 가셔서 클럽 알아보세요 -
네냐플 155mm조명탄2010.06.18아노마라드,하이아칸이 사람 많고요 다른건 다음분 패스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