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시벨린

저기 요 ㅎㅎ 신규유저 푸념<<,

하이아칸 게마살 2010-06-18 14:25 472
게마살님의 작성글 3 신고

신규유저인데요

 

게시판보니 이런저런글들이 많은데요

그래도 매니아층을 잘잡은겜인듯해요

타겜에비해서

 

장수한것같기도하고

본론으로 들어가자면

제가 케릭만생성햇지  도통머가먼지 모르겟네요 ㅎㅎ;

수다가능한 서버랑 케릭추천이랑 길드??인맥 아디좀남겨주세요

성인입니다 ㅎㅎ남자구요 ㅎㅎ

전체 댓글 :
3
  • 나야트레이
    하이아칸 렛쯔플라이
    2010.06.19
    수다 가능한 서버는 사람많은 하칸을 추천해드리구요 케릭은 에피3케릭으로 조슈아, 란지에, 클로에 쪽으로 하시고 길드는 많으니 골라 드시길 ㅎ.....하칸하시면 이 아이디로 쪽지날려주세요
  • 보리스
    하이아칸 그녀는귀여워
    2010.06.18
    나르비크 워프에 가셔서 클럽 알아보세요
  • 나야트레이
    네냐플 155mm조명탄
    2010.06.18
    아노마라드,하이아칸이 사람 많고요 다른건 다음분 패스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