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무슨 갈때마다 팅기니 통탑만보면 혈압이오르넼ㅋㅋㅋㅋㅋㅋㅋ
- 전체 댓글 :
- 3
-
하이아칸 Ð자우2010.06.20정말계속 팅기면 통곡하겠네 그래서 통곡의탑인가 개그 죄송 ㅠ -
하이아칸 NewChallenger2010.06.18어제 같이 오르던분이네요? ㅋㅋ 설마 오늘도 팅기신건가 ㅋㅋㅋㅋ -
네냐플 앨비스★2010.06.18통곡의탑이 어떻게 생겼는지는 모르지만 힘들겠다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