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란지에

통탑오를때 제발 팅기지않게해주세욤

하이아칸 로스트세라피 2010-06-18 07:19 364
로스트세라피님의 작성글 3 신고
무슨 갈때마다 팅기니 통탑만보면 혈압이오르넼ㅋㅋㅋㅋㅋㅋㅋ
전체 댓글 :
3
  • 나야트레이
    하이아칸 Ð자우
    2010.06.20
    정말계속 팅기면 통곡하겠네 그래서 통곡의탑인가 개그 죄송 ㅠ
  • 밀라
    하이아칸 NewChallenger
    2010.06.18
    어제 같이 오르던분이네요? ㅋㅋ 설마 오늘도 팅기신건가 ㅋㅋㅋㅋ
  • 루시안
    네냐플 앨비스★
    2010.06.18
    통곡의탑이 어떻게 생겼는지는 모르지만 힘들겠다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