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뭔. 인제 짱개를 넘어서서 고렙도 그냥
오토키고 다니고
걍 테일즈위버 접속중인 아이디 반이 아마 오토?
ㅇㅇ
영자도 뭐 ㅇㅇ
돈만 쪽 빼먹지 운영따윈 안하던데
음..
역시 넥슨은 그냥 잘되는 타게임 돈으로 사서
업데이트는 뭐 하나마나 오베부터 있던 자리렉은 아직도
있고 뭐 ㅋㅋㅋㅋ 뭐 돈만 쪽 빨아먹고 게임은 점점 망해가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굳 ㅋㅋㅋㅋㅋ
- 전체 댓글 :
- 3
-
하이아칸 그녀는귀여워2010.06.18하필 넥슨한테 팔다니 소맥... 아쉽다 -
네냐플 노웬2010.06.18저도 오랜만에 복귀했는데 영~이더라구요ㅠ -
네냐플 노웬2010.06.18굳...게임이 제대로 망해가고있어요 망할 돈슨...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