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란지에

복귀했는데 영 ~

네냐플 몹쓸진이 2010-06-18 07:01 357
몹쓸진이님의 작성글 3 신고

뭔. 인제 짱개를 넘어서서 고렙도 그냥

오토키고 다니고

걍 테일즈위버 접속중인 아이디 반이 아마 오토?

ㅇㅇ

영자도 뭐 ㅇㅇ

돈만 쪽 빼먹지 운영따윈 안하던데

음..

역시 넥슨은 그냥 잘되는 타게임 돈으로 사서

업데이트는 뭐 하나마나 오베부터 있던 자리렉은 아직도

있고 뭐 ㅋㅋㅋㅋ 뭐 돈만 쪽 빨아먹고 게임은 점점 망해가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굳 ㅋㅋㅋㅋㅋ

전체 댓글 :
3
  • 보리스
    하이아칸 그녀는귀여워
    2010.06.18
    하필 넥슨한테 팔다니 소맥... 아쉽다
  • 막시민
    네냐플 노웬
    2010.06.18
    저도 오랜만에 복귀했는데 영~이더라구요ㅠ
  • 막시민
    네냐플 노웬
    2010.06.18
    굳...게임이 제대로 망해가고있어요 망할 돈슨...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