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혹시 지금 튕기셔서 지역서버 장** 못들어가는 분 계신가요??
- 전체 댓글 :
- 4
-
네냐플 라비아、2010.06.18저도 오랜만에 복귀했는데 계속 튕겨서 -_-원..게임을 하질 못하게.. -
네냐플 건빵속의별사탕2010.06.18저도 열받게 계속 튕기네요 -- -
네냐플 친절한마사코2010.06.18--들어가면 팅기고 들어가면 팅기고.. 화딱지나네요 -
네냐플 건빵속의별사탕2010.06.18저도 열받게 계속 튕기네요 --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