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막시민

저만 튕긴건가요?? ㅠ0ㅠ...

네냐플 무사시보벤케이 2010-06-18 12:34 362
무사시보벤케이님의 작성글 4 신고
혹시 지금 튕기셔서 지역서버 장** 못들어가는 분 계신가요??
전체 댓글 :
4
  • 이스핀
    네냐플 라비아、
    2010.06.18
    저도 오랜만에 복귀했는데 계속 튕겨서 -_-원..게임을 하질 못하게..
  • 나야트레이
    네냐플 건빵속의별사탕
    2010.06.18
    저도 열받게 계속 튕기네요 --
  • 나야트레이
    네냐플 친절한마사코
    2010.06.18
    --들어가면 팅기고 들어가면 팅기고.. 화딱지나네요
  • 나야트레이
    네냐플 건빵속의별사탕
    2010.06.18
    저도 열받게 계속 튕기네요 --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