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인증실패만 뜨나요?
otp도 핸드폰에서 인증번호 봐서 제대로 입력하고, 몇 번이나 재다운 받았는데도 이 모양;;
컴퓨터 인증도 해봤는데 효과 없음
캐릭 창 들어갈 때마다 이 상황
아나 경험치든 뭐든 해야 할 거 아냐;;
컴퓨터 상향도 좋구만
- 전체 댓글 :
- 0
인증실패만 뜨나요?
otp도 핸드폰에서 인증번호 봐서 제대로 입력하고, 몇 번이나 재다운 받았는데도 이 모양;;
컴퓨터 인증도 해봤는데 효과 없음
캐릭 창 들어갈 때마다 이 상황
아나 경험치든 뭐든 해야 할 거 아냐;;
컴퓨터 상향도 좋구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