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티치엘

왜 계속;;

하이아칸 류드86 2010-06-12 14:15 361
류드86님의 작성글 0 신고

인증실패만 뜨나요?

otp도 핸드폰에서 인증번호 봐서 제대로 입력하고, 몇 번이나 재다운 받았는데도 이 모양;;

 

컴퓨터 인증도 해봤는데 효과 없음

 

캐릭 창 들어갈 때마다 이 상황

 

아나 경험치든 뭐든 해야 할 거 아냐;;

 

컴퓨터 상향도 좋구만

전체 댓글 :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