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루시안

라데온 HD 5750 쓰는 유저입니다;;;

네냐플 0휴로0 2010-06-12 13:37 564
0휴로0님의 작성글 6 신고

대체;;왜 게임이 느린 건가요 ;;

틀에 박힌 의견은 삼가합니다;; 다이렉트 다시 깔아라

랜더링타입 바꿔봐라;; 등등 다 해봤어요.

와우 아이온 다 잘 돌아가는데;;

왜..왜 테일즈위버만 ㅡ,.ㅡ 느린건지;;

전체 댓글 :
6
  • 보리스
    하이아칸 그녀는귀여워
    2010.06.13
    윈도우 비스타 이상으로 깔아보세요 잘됩니다.
  • 란지에
    하이아칸 숭뢰파두목、
    2010.06.12
    저도 5750쓰는데 엑스피에선 렉이 장난 아니네요.. 카탈리스트9.4이하 아니면 비스타나 세븐으로 갈아타시길;
  • 시벨린
    하이아칸 엘레그마
    2010.06.12
    미카엘님 말씀대로는 안해봤지만 저같은 경우에는 xp에서 윈7로 갈아타니 정상적으로 게임이 되더군요..여력이 되신다면 윈7로 갈아타세요
  • 시벨린
    하이아칸 엘레그마
    2010.06.12
    미카엘님 말씀대로 4000대 이상의 그래픽 카드에서는 심각하게 프레임 저하가 일어납니다.. 처음에는 저도 방법을 몰라서 넥슨에게 물어봤는데 넥슨도 잘 모르겟다네요;;;
  • 나야트레이
    네냐플 155mm조명탄
    2010.06.12
    2D게임의 한계입니다. 지도, 채팅창 등 화면에 표시되는창 모두 꺼주시면 원활한 게임 하시 수 있어요. 다른건 몰라도 미니맵은 꼭 꺼주셔야 해요
  • 란지에
    네냐플 천상미카엘
    2010.06.12
    HD4xxx대 부터 테일즈하면 심각한 프레임저하가 발생합니다. 다만 카탈리스트 9.4이하 버전을 깔면 아주 부드럽게 돌아가요. 4850 사용자인데 눈물을 머금고 9.4로 카탈다운그레이드 했답니다..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