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대체;;왜 게임이 느린 건가요 ;;
틀에 박힌 의견은 삼가합니다;; 다이렉트 다시 깔아라
랜더링타입 바꿔봐라;; 등등 다 해봤어요.
와우 아이온 다 잘 돌아가는데;;
왜..왜 테일즈위버만 ㅡ,.ㅡ 느린건지;;
- 전체 댓글 :
- 6
-
하이아칸 그녀는귀여워2010.06.13윈도우 비스타 이상으로 깔아보세요 잘됩니다. -
하이아칸 숭뢰파두목、2010.06.12저도 5750쓰는데 엑스피에선 렉이 장난 아니네요.. 카탈리스트9.4이하 아니면 비스타나 세븐으로 갈아타시길; -
하이아칸 엘레그마2010.06.12미카엘님 말씀대로는 안해봤지만 저같은 경우에는 xp에서 윈7로 갈아타니 정상적으로 게임이 되더군요..여력이 되신다면 윈7로 갈아타세요 -
하이아칸 엘레그마2010.06.12미카엘님 말씀대로 4000대 이상의 그래픽 카드에서는 심각하게 프레임 저하가 일어납니다.. 처음에는 저도 방법을 몰라서 넥슨에게 물어봤는데 넥슨도 잘 모르겟다네요;;; -
네냐플 155mm조명탄2010.06.122D게임의 한계입니다. 지도, 채팅창 등 화면에 표시되는창 모두 꺼주시면 원활한 게임 하시 수 있어요. 다른건 몰라도 미니맵은 꼭 꺼주셔야 해요 -
네냐플 천상미카엘2010.06.12HD4xxx대 부터 테일즈하면 심각한 프레임저하가 발생합니다. 다만 카탈리스트 9.4이하 버전을 깔면 아주 부드럽게 돌아가요. 4850 사용자인데 눈물을 머금고 9.4로 카탈다운그레이드 했답니다..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