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인제 렙9댓구요 백법하구있어요 ㅎ
공략집보면서 차근차근 배워가는데 조금 힘드네요 ㅎㅎ...
파티를 구해도 다들 절 버스용도로만 쓰시구 탈퇴하구 다른일행분들이랑 노시더라구요 ㅠ...
- 전체 댓글 :
- 4
-
하이아칸 빙한의여왕2010.06.13그러면 트레비조는 사람개떡같이 없어서 도저히 못해먹겟습니다. 사냥할맛도 안나고 탬도 안구해지고.ㅡㅡ 난 트레비조만 4년햇습니다.;ㅡㅡ -
하이아칸 빙한의여왕2010.06.13포테마요님 하이아칸 무시하시나요? -
네냐플 포테마요2010.06.12하이아칸은 사람도많지만 비매.초등학생이많아요 -
하이아칸 보조티치냥2010.06.12클럽을 가입하시고 클원들의 도움을 받으시면서 플레이 하시는게 좋으실거라 생각됩니다..좋은 클럽들은 여러모로 도움이 많이 되거든요..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