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티치엘

하이 서버에서 첨해보는 유저에요~

하이아칸 강아지냐옹 2010-06-12 15:27 413
강아지냐옹님의 작성글 4 신고

 

인제 렙9댓구요 백법하구있어요 ㅎ

공략집보면서 차근차근 배워가는데 조금 힘드네요 ㅎㅎ...

파티를 구해도 다들 절 버스용도로만 쓰시구 탈퇴하구 다른일행분들이랑 노시더라구요 ㅠ...

전체 댓글 :
4
  • 클로에
    하이아칸 빙한의여왕
    2010.06.13
    그러면 트레비조는 사람개떡같이 없어서 도저히 못해먹겟습니다. 사냥할맛도 안나고 탬도 안구해지고.ㅡㅡ 난 트레비조만 4년햇습니다.;ㅡㅡ
  • 클로에
    하이아칸 빙한의여왕
    2010.06.13
    포테마요님 하이아칸 무시하시나요?
  • 클로에
    네냐플 포테마요
    2010.06.12
    하이아칸은 사람도많지만 비매.초등학생이많아요
  • 티치엘
    하이아칸 보조티치냥
    2010.06.12
    클럽을 가입하시고 클원들의 도움을 받으시면서 플레이 하시는게 좋으실거라 생각됩니다..좋은 클럽들은 여러모로 도움이 많이 되거든요..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