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티치엘

렙 89 티치엘 힐법 솔로사냥터

하이아칸 Axim 2010-06-12 13:06 438
Axim님의 작성글 5 신고
전체 댓글 :
5
  • 티치엘
    네냐플 月夜☆
    2010.07.04
    음... 저같은경우는 질보단 양으로 승부했죠; 크리스마스 던전퀘를 깬다거나 수동 2층, 시동 4층같은곳에서 노가다; 절대로 렙업이 빠르다고는 할수없지만 일단은 몰이가됬기때문에...
  • 티치엘
    네냐플 딸기쥬스
    2010.06.25
    손오공님같은방법도 좋지만 로드엠알맞추시고 로드끼시면 딜레이가 빠르긴해요//근데 하칸은 격수가 많을텐데!? 그냥 사막가시징..
  • 시벨린
    네냐플 손오공
    2010.06.12
    사냥터는 해저동굴2-1, 붉은숲 홍4정도입니다. 힐법사 백법은 격수따라 사냥터 제한 없어서 좋고 잡법, 공법은 솔플로 좋은데 사냥터 제한과 솔플위주라는 단점이 있습니다. 그럼 미약한 도움이 되었으면 합니다.
  • 시벨린
    네냐플 손오공
    2010.06.12
    힐 법사는 솔로 플레이가 힘듭니다. 잡법으로 솔로 하셔요. 무기는 스테프 착용하시고 메테오 같은 공법 스킬버리고 백마법 버프 활용하시고 1:1은 아이스 미사일과 전체기는 화이어 볼을 사용하시길바랍니다.
  • 티치엘
    하이아칸 Axim
    2010.06.12
    알려주세염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