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1:1 사냥은 연밖에 업네요 ...
몰이는 폭 크래시봄 스매쉬 크래쉬는 별로 안좋은것같네요...
보리스 스킬 늘어났으면 좋네요~
- 전체 댓글 :
- 5
-
하이아칸 웨인우니2010.06.17이해 합니다 하지만 저희 시벨린은???ㅜ..ㅜ -
네냐플 Gargoyle2010.06.13에.. 시벨린 앞에 두시고 그러시면.. 같은 볼스 유저긴 하지만.. -
하이아칸 Y군〃공상가〃2010.06.12보리스는 돈바르면 후반 사냥 top3이라는 희망으로.. 돈많은 굇수들에게만 해당되나 -
네냐플 손오공2010.06.12보리스의 주력 스킬은 연, 폭, 스메쉬, 불은달의 맹약 입니다. 스텟을 잘 꾸며보세요. 그리고 레벨이 낮을땐 보리스가 힘을 잘 발휘하지 못합니다. 그래도 좋은 케릭터 입니다. -
네냐플 lAbsoluteZerol2010.06.12기존 스킬의 상향을 꿈꾸시는건 어떠실런지?!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