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보리스

보리스 스킬 너무없는데요..

네냐플 pill1315 2010-06-12 11:25 632
pill1315님의 작성글 5 신고

1:1  사냥은  연밖에 업네요  ...

몰이는  폭  크래시봄 스매쉬 크래쉬는   별로  안좋은것같네요...

보리스 스킬  늘어났으면  좋네요~

전체 댓글 :
5
  • 시벨린
    하이아칸 웨인우니
    2010.06.17
    이해 합니다 하지만 저희 시벨린은???ㅜ..ㅜ
  • 보리스
    네냐플 Gargoyle
    2010.06.13
    에.. 시벨린 앞에 두시고 그러시면.. 같은 볼스 유저긴 하지만..
  • 란지에
    하이아칸 Y군〃공상가〃
    2010.06.12
    보리스는 돈바르면 후반 사냥 top3이라는 희망으로.. 돈많은 굇수들에게만 해당되나
  • 시벨린
    네냐플 손오공
    2010.06.12
    보리스의 주력 스킬은 연, 폭, 스메쉬, 불은달의 맹약 입니다. 스텟을 잘 꾸며보세요. 그리고 레벨이 낮을땐 보리스가 힘을 잘 발휘하지 못합니다. 그래도 좋은 케릭터 입니다.
  • 클로에
    네냐플 lAbsoluteZerol
    2010.06.12
    기존 스킬의 상향을 꿈꾸시는건 어떠실런지?!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