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나야트레이

왜 u-otp 가입해도 로그인할때 안뜨나요?

하이아칸 어세신 2010-06-09 16:12 409
어세신님의 작성글 2 신고

 

 테일즈위버 u-otp 가입하고서

 게임스타트 눌러도 인증번호 입력하라는 메시지는 커녕

 아무것도 안뜨고 바로 게임이 켜지네요. 심지어 캐릭터까지 그냥 들어가지구요.

 

 왜 적용이 안되나요? 몇번을 로그아웃했다가 로그인해서 실험해봤는데 똑같은데

전체 댓글 :
2
  • 나야트레이
    네냐플 아가나야
    2010.06.09
    전용pc등록이 맞는건진몰라도 대충 뜻은 맞는거같아서 끄적여봅니당..''/
  • 나야트레이
    네냐플 아가나야
    2010.06.09
    그건요 님컴퓨터에서만 otp없이 들어갈수있게 등록해서일거에요 저도 가입하때 전용pc등록해놓고 가입했구요 들어갈때 경고문 3초인가 5초 딱한번보여주고 그다음부터 표시안해주더라구요..아마 맞을거에요 전용pc등록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