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나야트레이

매크로막는방안 영자가봣음하네요

네냐플 쿠로가네o 2010-06-09 14:15 582
쿠로가네o님의 작성글 5 신고

매크로도 여러가지 매크로가잇겟지만 일단 짱깨들이 쓰는건 텝 으로 타켓정하는식같고 하는생각에

글 적음 옵션에 두번째창에 새로운타켓팅잇는데 그거오프시엔 텝으로 타켓잡는게불가능하고 스페이스로 때리는것두 불가능함 이런식이 대량 매크로짱깨들이 이용하는거라고봄 그러니 새로운타켓팅 업게 패치를 다시할것을 생각함 영자가 글 안본다는거 80%로 생각하구 이런패치가능성업다고생각함 ㅋ 자기들 돈벌구 매크로관리귀찬은데 머하러 이런걸 생각함 이런거 고민도 안햇을거라고 봄

전체 댓글 :
5
  • 란지에
    네냐플 게이가아닙니다
    2010.06.11
    막는 방법이 발전하면 메크로기술도 발전합니다 어차피 100%막을 방법은 없어요. 그래도 요즘은 관리를 자주하는 편인지 봇이 거의안보이는군요.
  • 밀라
    하이아칸 똘이、
    2010.06.10
    요즘 메크로는 몹인식으로 하는걸로 알고 있는데.. 열혈강호 같은 알피지 메크로 보면 몹인식으로 사냥하는 메크로가 대부분입니다
  • 클로에
    네냐플 lAbsoluteZerol
    2010.06.09
    몬스터 새로 리젠되면 탭키 별로 안먹히던 기억이 남..;;;;;; (전혀는 아님).. ㅇ_ㅇ 매크로는 다른방식을 쓴답니다, 상큼발랄님말씀처럼 타겟팅한참전부터 있었으니까요~
  • 루시안
    하이아칸 상큼발랄
    2010.06.09
    아닙니다 타겟팅 방법으로 매크로 돌리는것 아니에요. 타켓팅 업데이트 되기전에도 매크로는 수도없이 많았습니다.
  • 나야트레이
    네냐플 아가나야
    2010.06.09
    그런식으로 매크로돌리는거 아닌거로아는데요...? 매크로들 움직이는거보면 여러마리가 한루트로 겹치면서도가는걸 보면 님말대로는 매크로겹치기가 거의 힘들거같아보입니다..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