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매크로도 여러가지 매크로가잇겟지만 일단 짱깨들이 쓰는건 텝 으로 타켓정하는식같고 하는생각에
글 적음 옵션에 두번째창에 새로운타켓팅잇는데 그거오프시엔 텝으로 타켓잡는게불가능하고 스페이스로 때리는것두 불가능함 이런식이 대량 매크로짱깨들이 이용하는거라고봄 그러니 새로운타켓팅 업게 패치를 다시할것을 생각함 영자가 글 안본다는거 80%로 생각하구 이런패치가능성업다고생각함 ㅋ 자기들 돈벌구 매크로관리귀찬은데 머하러 이런걸 생각함 이런거 고민도 안햇을거라고 봄
- 전체 댓글 :
- 5
-
네냐플 게이가아닙니다2010.06.11막는 방법이 발전하면 메크로기술도 발전합니다 어차피 100%막을 방법은 없어요. 그래도 요즘은 관리를 자주하는 편인지 봇이 거의안보이는군요. -
하이아칸 똘이、2010.06.10요즘 메크로는 몹인식으로 하는걸로 알고 있는데.. 열혈강호 같은 알피지 메크로 보면 몹인식으로 사냥하는 메크로가 대부분입니다 -
네냐플 lAbsoluteZerol2010.06.09몬스터 새로 리젠되면 탭키 별로 안먹히던 기억이 남..;;;;;; (전혀는 아님).. ㅇ_ㅇ 매크로는 다른방식을 쓴답니다, 상큼발랄님말씀처럼 타겟팅한참전부터 있었으니까요~ -
하이아칸 상큼발랄2010.06.09아닙니다 타겟팅 방법으로 매크로 돌리는것 아니에요. 타켓팅 업데이트 되기전에도 매크로는 수도없이 많았습니다. -
네냐플 아가나야2010.06.09그런식으로 매크로돌리는거 아닌거로아는데요...? 매크로들 움직이는거보면 여러마리가 한루트로 겹치면서도가는걸 보면 님말대로는 매크로겹치기가 거의 힘들거같아보입니다..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