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티치엘

시련동굴

하이아칸 까꿍앙마 2010-06-09 19:42 418
까꿍앙마님의 작성글 3 신고

짱깨들이 판치네요 ....

처리좀해주세요 ^^  

 

짱개는 다 시련동굴로 모여잇답니다 ~~ ㅋㅋㅋ

전체 댓글 :
3
  • 나야트레이
    네냐플 155mm조명탄
    2010.06.10
    신고했는데 모범답변...
  • 밀라
    네냐플 티치아노
    2010.06.09
    ㅎㅎ 새벽4시에가도 있던데..밤에도 있고..
  • 란지에
    하이아칸 펜텀데미안
    2010.06.09
    다른맵은 비교적 조용한데 다 시동으로 집합했나보네요..ㄷㄷ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