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티치엘

기껏 어제 에르텔 패키지를 질렀는데......

하이아칸 나츠카케 2010-06-08 22:22 618
나츠카케님의 작성글 2 신고

오늘 급 텔즈가 질리는

..

 

전체 댓글 :
2
  • 보리스
    네냐플 pill1315
    2010.06.09
    헐,, 아깝다,, 아니면 참고하던지요..
  • 클로에
    네냐플 lAbsoluteZerol
    2010.06.08
    아..아까운패키지 ㅠ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