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다 같은 넥슨게임인데 테일즈만 유별나게 매크로가 판을 치는것 같은데요-_-;
거기다 요즘 보안이 약해진듯 합니다. 제 주변인들이 아무 이유도 없이 계정이 털리는 일이 발생하네요.
뭡니까 :( 테일즈위버를 하는 같은 유저로서 다음에 털리는것은 저일지도 모르니 참 무섭습니다.
제 착각이든 아니든간에 기왕 말 나온김에 말씀드립니다.
게임 운영할 마음이 없으신 운영진분들과 개발횽[?]님?? :)
만약 이 글을 보신다면.. 되도안한 화분템(장비 or 확장템에 사기급 옵션달린 것 등)이나 개발해서
벨런스 망가뜨리는짓이나 길쭉한 막대기에 초록색으로 색깔만 입혀놓은 빌브나 , 로드 그라니아에
색깔만 바꿔입힌 스텦 비토 제플린이나, 그냥 장난감 칼 같은 아키나스나, 특히 그 외 막군과 보리스 평도 무기들..(경악할만한 화려함이죠 ㅋㅋㅋ)
고렙이 될수록 무기가 화려해져야되는데 이건 뭐 갈수록 단순해지네요.
하나를 하시더라도 제대로 하시던가, 아니면 차라리 이딴 개똥망 되도안한 무기나 만들지 마시고 실질적인 부분(매크로 or 보안) 쪽이나 개발 해주시죠.-_-??
솔직히 털어놓고 말해서 게임 자체가 망하고있는데 무기개발이니 이딴게 다 무슨소용입니까?
그나마 아직 하시고 계시는 분들도 마저 빠져나가기 전에 게임 보안쪽이나 어떻게든 대책을 강구하시죠?
기껏 해놔봤자 다시 뚫린다고, 언제까지 손 놓고 구경만 하실겁니까?
- 전체 댓글 :
- 8
-
네냐플 게이가아닙니다2010.06.11강건너 불구경하는것이 넥슨 운영자들의 취미이자 특기이며 이용자 약관은 장식이고 고객센터는 한귀로듣고 한귀로 흘리는 스킬을 익히는 곳. -
네냐플 잭하이든2010.06.10ㅇㅇ이님 맞는말씀ㅇㅇ -
네냐플 베기네형2010.06.10이런분이 운영진 해야하는데 넥슨 ㅈㄴ 돈에 ㅁㅊ놈들 -
네냐플 밀스펙터2010.06.09전 매크로 안써도 썼다고 못하게해서 나갈판 ㅅㅂ -
네냐플 CoonTa2010.06.09맞아요... 하 ㅡㅡ진짜 뭐하는지;; 좀만 신경쓰면 사람 개넘칠텐데 멍청하네 -
네냐플 lAbsoluteZerol2010.06.08ㄷㄷㄷ OTP도 소용없는건가요?;ㅁ; -
네냐플 개네2010.06.08이님 맞는말씀^^ -
네냐플 아가나야2010.06.08ㅇㅇㅋㅋ 유저빠져나가는이유는 매크로,해킹 이 대부분~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