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이스핀

님들 초보자퀘 이거 뭐에요?? 답변좀 ㅠ.ㅠ;

하이아칸 탐정이죠 2010-06-08 11:25 454
탐정이죠님의 작성글 3 신고

클라드마을 무기점 카나크한테서 퀘를 받았는데

 

스콜피노껍질 100개 모아오라는데 제가 레벨이 5인데 너무 많잖아여

 

깨면 뭐 주는거??

 

 

이거때문에 저 원래 카나크 무기점 초보자퀘스트 인크립트 스크롤 52때 받는거 하려구요 그랬는데

 

왜 이럼?? 스콜피노껍질 때문에 저 어떡함 이거는 다른캐릭이고 본캐 5짜리 퀘스트 막힘 ㅠㅠ;;

 

 

이거는 3짜리

전체 댓글 :
3
  • 막시민
    하이아칸 유클레니아
    2010.06.16
    선택지 3선택하시면 젤리크림 구해오는퀘스트 주실꺼에요 렙구간 지나시면 못받으니 주의하시구요;;
  • 티치엘
    네냐플 수박소녀oi
    2010.06.12
    .....;;; 이딴건 뭐죠.; 굿포인트라면 넥슨이 만든건가...;;; .....쓸대없는거나 만들고있어......
  • 이스핀
    하이아칸 탐정이죠
    2010.06.08
    깨니까 굿포인트 1주고 끝이네요.. 10포인트 모으면 30일짜린가 템주는 이벤트였네요 아나.. 팔면 몇천시드인데 ㅠㅠ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