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테일즈 하다가 잠시 접었었습니다.
3달뒤.. 지금! 다시 들어가보니 장비 다 사라져있네요.
누구한테 아이디를 알려준적도 없고 그 당시 새로 만든 아이디에
테일즈상에서 그렇게 잘 아는 사람도 없었는데 말이지요..
그리고 집에서만 접속했고.. 비밀번호도 특수문자 섞여있을텐데..?
제 과실은 아닌것 같은데요..
이렇게 보안 수준이 낮은 대형 게임사는 처음 보는것 같아요~
- 전체 댓글 :
- 1
-
네냐플 Pioneer2010.06.06+ 그 당시 집에 보안 문제 100% 없었다고 확신합니다..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