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아 매크로 어쩔겁니까 - _ ㅠ
해킹 다음엔 매크로가 가장 문제인거같은데.
이건 뭐 고칠수도없는건가 옛날부터 오늘날까지 계속 지속되네요 이매크로는.
- 전체 댓글 :
- 1
-
네냐플 로즈워드성2010.06.06테일즈위버 장사가 잘안되서 운영능력에 한계가 있나봅니다 ㅡㅡ.
1
아 매크로 어쩔겁니까 - _ ㅠ
해킹 다음엔 매크로가 가장 문제인거같은데.
이건 뭐 고칠수도없는건가 옛날부터 오늘날까지 계속 지속되네요 이매크로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