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클로에

아우 매크로 - -

네냐플 달자양 2010-06-06 11:44 463
달자양님의 작성글 1 신고

아 매크로 어쩔겁니까 - _ ㅠ

 

해킹 다음엔 매크로가 가장 문제인거같은데.

이건 뭐 고칠수도없는건가 옛날부터 오늘날까지 계속 지속되네요 이매크로는.

전체 댓글 :
1
  • 조슈아
    네냐플 로즈워드성
    2010.06.06
    테일즈위버 장사가 잘안되서 운영능력에 한계가 있나봅니다 ㅡㅡ.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