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시벨린

핵쉴드로 골치아픈 유저입니다.

하이아칸 MasterHan 2010-06-06 15:10 466
MasterHan님의 작성글 3 신고

안녕하세요 현제 미국에서 살고 있는 학생입니다.

다만 아니라 핵쉴드가 너무 골치아파서 도와달라고 요청해봅니다

현제 vista를 쓰고있는데 새로 게임을 다운 받으면 되다가

2틀도 못가서 핵쉴드 오류가 발샐하는데요

안철수 연구소로 리포터도 안되고, 테일즈 홈페이지 방법도 안되요...

예전에는 오토패치가 있어서 어떻해든 했는데 이번에는 그것조차 되질 않습니다

게임한번 하는게 너무 힘들군요... 패치하면 할수록 접속 힘들어 지고...

만약에 글보시면 핵쉴드 수정 좀 해주세요.

 

중국분들은 아주 잘 들어 가는데 미국에 있는 한국인들이 못하고 있습니다!!!

-한국게임이 그리운 미국에 사는 한국유저-

전체 댓글 :
3
  • 란지에
    네냐플 게이가아닙니다
    2010.06.11
    문의메일 저도 보내본적 있거든요 그땐 다른 오류로 본앴는데 정말 하나같이 메크로성 답변이구요 뭐 거의 컴푸터를 직접 ** 않는 이상 지그네도 아무리설명을 읽어도 모를판이라 대충 써서보냅니다.
  • 나야트레이
    네냐플 에스파도
    2010.06.07
    님 컴터문제인드하네여 저는 캐나다에서 유학하고있는데 잘만되는데여...
  • 나야트레이
    하이아칸 PLUTO〃
    2010.06.06
    이러실게 아니라 문의 메일을 보내 보시는건 어떨까요? 물론 넥슨이기에..기대는 안하시는편이-_-;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