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보리스

게임렉인가요?

하이아칸 바탈 2010-06-05 16:41 358
바탈님의 작성글 1 신고

테일즈위버 패치전까지는 렉이 안걸리고 잘돌아갓는데

 

패치후부턴 자꾸 툭툭끊키네요 저만그런가요?.

이방법 아시는분 좀 글로 남겨주세요

전체 댓글 :
1
  • 이스핀
    하이아칸 〃아이〃
    2010.06.05
    저도 지금 장난아니네요 ㅠ 와 .. 진짜 렉으로 죽어본적 컴바꾸고 처음 ㅠㅠ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