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테일즈위버 패치전까지는 렉이 안걸리고 잘돌아갓는데
패치후부턴 자꾸 툭툭끊키네요 저만그런가요?.
이방법 아시는분 좀 글로 남겨주세요
- 전체 댓글 :
- 1
-
하이아칸 〃아이〃2010.06.05저도 지금 장난아니네요 ㅠ 와 .. 진짜 렉으로 죽어본적 컴바꾸고 처음 ㅠㅠ
1
테일즈위버 패치전까지는 렉이 안걸리고 잘돌아갓는데
패치후부턴 자꾸 툭툭끊키네요 저만그런가요?.
이방법 아시는분 좀 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