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막시민

텔즈 참~안들어가진다.ㅋㅋ

하이아칸 천지풍파 2010-06-05 16:04 338
천지풍파님의 작성글 0 신고

텔즈 정말로 참~ 안들어가지네요.ㅋㅋ

 

나한태 맞을래요? 머가 안들어가진다는거...

그리고 안들어가진다고하는건 공략이 아닙니다..

똑바로 쓰세요

전체 댓글 :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