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란지에

시스템 재시작 & 캐릭이 삭제되었네 머야 이건 ㅡㅡ

하이아칸 로즈美 2010-06-05 20:46 490
로즈美님의 작성글 2 신고

테일즈위버 게임시작 버튼을 누르면 게음은 시작이 안되고

컴퓨터가 다시 꺼지고 다시 재가동 되네요ㅠㅠ

이게 어떻게 된거죠?머가 문제인걸까요?

그리고 옜날 한 이게임 나오자 마자 만든 케릭이있는데

그때는 넥슨 아이디를 안치고 만들었어요

그리고 고렙은 아니더라도 정이 든건데  거기 아이템도들어있는데

근데 웹에서 로그인해서 들어가는거는

넥슨아이디로 하는거잖아요

그거는 못찾는건가요?

답좀 해주세요

전체 댓글 :
2
  • 막시민
    네냐플 파티제왕
    2010.06.06
    레벨이 60미만인가 그러면 몇년후에는 없어지는 그런서비스 나왓던데용... 레벨이적으면적을수록빨리없어집니다
  • 란지에
    네냐플 염장만쉐
    2010.06.05
    언젯적 예기를 ㅡㅡ;; 그거 유료화 들어갓을시 햇어야 계정연결되는걸로아는데요? -_-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