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테일즈위버 게임시작 버튼을 누르면 게음은 시작이 안되고
컴퓨터가 다시 꺼지고 다시 재가동 되네요ㅠㅠ
이게 어떻게 된거죠?머가 문제인걸까요?
그리고 옜날 한 이게임 나오자 마자 만든 케릭이있는데
그때는 넥슨 아이디를 안치고 만들었어요
그리고 고렙은 아니더라도 정이 든건데 거기 아이템도들어있는데
근데 웹에서 로그인해서 들어가는거는
넥슨아이디로 하는거잖아요
그거는 못찾는건가요?
답좀 해주세요
- 전체 댓글 :
- 2
-
네냐플 파티제왕2010.06.06레벨이 60미만인가 그러면 몇년후에는 없어지는 그런서비스 나왓던데용... 레벨이적으면적을수록빨리없어집니다 -
네냐플 염장만쉐2010.06.05언젯적 예기를 ㅡㅡ;; 그거 유료화 들어갓을시 햇어야 계정연결되는걸로아는데요? -_-
1





